Babydoll(Emily Browning)은 계부에 의해 정신병원에 갇힌다.
그리고 그곳을 지배하는 직원 같은 남자 Blue Jones가 박사의 사인을 위조해서 전두엽 시술? 을 받게 한다. 그러면 아마 식물인간 같은 상태가 되는 것 같다.
근데 시술을 받기 직전 배경이 바뀐다.
이곳은 쇼를 하면서 성매매업을 하는 그런 곳 같음.
이곳에 있는 사람들은 정신병원에 있는 사람들임.
Babydoll은 신입이고 춤을 춰보라고 할 때 또다시 배경이 바뀌면서 어느 동양풍의 할아버지한테서 이곳을 탈출할 아이템 5가지 중 4개를 전해 듣게 됨. 지도, 불, 칼, 열쇠.
Babydoll은 그곳에 있는 여자애들 Sweet Pea, Rocket, Amber, Blondie와 같이 아이템을 훔쳐 탈출하기로 한다. Sweet Pea, Rocket은 자매임.
그리고 Babydoll이 그 환상적인 춤을 출 때마다 아이템을 훔쳐온다. 근데 관객은 Babydoll이 춤 추는 걸 볼 수 없다. Babydoll이 춤 출 때 장면이 전환되어 전투장면이 전개되기 때문. 아이템을 훔쳐오는 걸 그렇게 표현함.
그러다가 요리사에게 칼을 훔치던 중 Rocket이 죽게 되고 Blondie가 Blue Jones에게 계획을 밀고하여 Blue Jones는 Amber와 Blondie를 총으로 쏴 죽인다.
Babydoll은 Blue Jones에게 칼을 꽂고 Sweet Pea와 탈출하는데 탈출을 위한 마지막 아이템이 자신인 걸 알게 됨. 그래서 Sweet Pea를 탈출시키고 자신은 잡힘.
그리고 거물(큰 손님)과 성매매를 하게 됨.
이제 다시 현실로.
그 큰 손님이 바로 Babydoll에게 시술하는 의사임.
암튼 그렇게 Babydoll은 넋나간 사람이 되어버리고
Dr. Vera Gorski가 경찰에 신고해서 Blue Jones는 잡혀감.
Sweet Pea는 버스타고 집에 감.
피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소녀는 상상의 세계로 도망친다.
인상깊게 본 영화.